송탄 Sand Fox

평택/맛집 2018. 2. 2. 12:18

 

 

 

 

송탄에 빵까지 직접 구워 샌드위치를 만들어주는 집을 찾았아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눈에 잘 띄지 않지만, 호기심으로 들어갔다가 숨은 맛집을 발견한 것 같아요.

 

 

 

 

 

 

입구에 입간판이 눈길을 끌어요!!
그리고 설마.. 여기서 빵까지 구워서 수제 샌드위치를 만들까...
라는 의심을 품었었죠 ㅋㅋ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입구부터 먹음직스러운 샌드위치와 사막여우사진이 너무 귀엽네요!!

 

 

 

 

 

 

 

내부 인테리아는 아주 심플하게!
소품은 재미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해요~

 

 

 

 

 

 

샌드폭스 ! 곳곳에 사막여우 그림들이 즐비해요.

 

 

 

 

 

 

 

심슨 액자 ㅋㅋㅋㅋ  심슨 좋아했는데, 액자로 보니 감회가 새록새록

 

 

 

 

 

 

 

 

그리 큰 규모에 으리으리한 곳은아니지만
빵굽는냄새와 요리하는냄새는 향긋하고 입맛을 돋구기에는 충분해요!

 

 

 

 

 

 

 

요기에도 사막여우 전등,  왠지 감성돋는 소품들이에요.

 

 

 

 

 

 

 

창가에 다육이들도 귀욤귀욤하네요 ㅎㅎ
창가에 앉아서 맥주 한잔하면서 샌드위치를 먹고 싶지만..
오늘도 직원들과 점심 식사로 온 거니깐 맥주는 안되네요ㅜㅜ

 

 

 

 

 

 

 

오호!!
샌드폭스라는 상호가 샌드위치 만드는 폭스였구나~
입구에 사막 여우 사진만 보고 샌드-모래 여우-사막 여우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역시 다른 뜻도 있었군요~

 

 

 

 

 

 

점심시간에 요일별로 다른 샌드위치를 할인해주고 있네요~
요일별로 런치 시간을 이용하면 다양한 샌드위치를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을 거예요~

 

 

 

<메뉴판>

 

 

 

 

이번엔 잊지 않고 메뉴판을 찍었어요!!!ㅎㅎ
저는 저기에 있는 걸 3번 방문만에 다 먹어봤답니다 ~ 헤헤
빵이 너무 맛있어요!!!!

 

 

 

 

 

 

 

 

짜잔, 저희가 시킨 샌드위치들이 등장 !

 

 

 

 

 

 

 

 

약간 매콤하며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코리안 핫 샌드위치 에요~

 

 

 

 

 

 

 

상큼한 토마토와 잘 구워진 치킨이 잘 어우리진 치킨 클럽 샌드위치에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다고 추천하는 클럽 샌드위치에요!!ㅋㅋ

 

 

 

 

 

 

 

안에 토마토소스가 스파게티 소스랑 비슷한데 치즈 맛이 강한 치킨 파마산 샌드위치에요.

 

 

 

 

 

 

 

 

멕시코 음식에 특유의 향이 강하게나는 큐반 샌드위치 에요.

 

 

 

 

 

 

 

 

토마토와 고수입이 곁들여져 멕시코 음식의 향이 물씬 나는 멕시칸 프라이!!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만큼 일상생활해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과 여유를 느끼는 건 없는 것 같아요!
모두 바쁜 일상 속에서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식사를 대충 때우고 바로 다시 일터로 향하는데
하루 24시간 중에 길지 않은 고작 1시간 정도의 점심시간에
10분 정도 라도 하늘을 보고 모든 일을 멈추고, 아무 생각 없이 멍(?)때리면서(?) 휴식을 가져보세요.
일의 능률도 오를 것 이에요. 일과 시간에 쫓기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말은 쉬워도 현실에서 실천하기 쉽지 않지만... 뭐든 즐기면서 살아요^^*)

 

 

 

 

 

 

Posted by KNOCK 주택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