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송탄부동산 노크종합컨설팅 입니다.

 

겨울다음에 여름 맞는것 같아요.

갑자기 더워졌다 추워졌다하네요.

이러다가 봄과 가을이 없어지면 어떻하죠??

오늘은 여름을 알려줄 비가 왔나봐요.

아까까지만해도 천둥번개치면서

장대비가왔는데 지금은 언제 그랬냐듯 비가 멈춰네요^^

날씨가 이래서 그런가 저희 사무실도 좀 습한 느낌입니다ㅠㅠ

 

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릴

신장동 구장터에 위치한 방2, 화장실1, 풀옵션 구조로

반전세 2000/45, 월세 500/70 블로썸2차 20*호 입니다.

관리비 10만원 (인터넷, TV, 수도요금 포함)

 

위치적으로 송북시장과 신장쇼핑몰 가운데있는거 같아요.

실생활하시기에 불편은 없으실꺼예요

 지상1층에 주차장이 겸비되어 자차를 가지고계신분들은

주차걱정 NO!!

 

이집은 건축된지 약 4년이 되어가구요.

투룸이나 방은 2개이고

거실이 넓게 빠졌어요.

 

내부사진보시고 실물보러오세요

 

 

송탄투룸빌라 블라썸2차 20*호 거실입니다.

시원하게 뻥뚤린 거실겸 주방이네요.

 

 

송탄투룸빌라 블라썸2차 20*호 주방입니다.

"ㄱ"형이고 수납공간도 잘되어있네요.

 

 

송탄투룸빌라 블라썸2차 20*호 침실입니다.

북박이형이라서 수납하시기 좋을듯합니다.

 

 

송탄투룸빌라 블라썸2차 20*호 작은방입니다.

친구분끼리 사시기에 좋을꺼같은데요..

 

 

송탄투룸빌라 블라썸2차 20*호 욕실입니다.

샤워부스가 따로 되있는게 개인적으로 맘에 드네요ㅎㅎ

 

 

 

 

 

노크종합컨설팅는 언제든지 전월세, 매매까지 다양한 물건취급중이며,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편안하게 상담하시면서 좋은 매물을 찾아서

만족하시게 계약을 도와드려요.

더 궁금한점이 있다면 

송탄빌라전세상담 : 010 3404 4968

연락주시면 빠른상담 가능합니다 

 

 

 

 

▼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Posted by KNOCK 주택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