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 Foxy&Coxy

평택/관광 2018. 2. 2. 13:39

 

 

 

 

오늘은 쇼핑로에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는 옷 가게를 찾아서 들어가 보았어요~

 

 

 

 

 

 

 

 

사실.. 밖에 디피되어있는 세일 상품들은 딱히 특별함이 없어 보이지만....

 

 

 

 

 

 

 

 

 

가게 안쪽을 유심히 보니깐 안이 특이한 옷들이 많아 보인다+_+
한 가게가 반으로 나뉘어서 다른 콘셉트가 있네요~
한쪽은 섹시한 원피스!? 한쪽은 평범한 옷!?

 

 

 

 

 

 

 

매장 전면에 있는 로고도 참 세련되고 매력 있어요.

 

궁금해서 안으로 들어가서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기로 하기로


 

 

 

 

 

 

 

 

쇼핑하고 계시는데 불편해할까 봐... 살금살금
슬쩍슬쩍 피해 가면서 매장 안을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우와~저 구두가 킬힐 인가!? 가보시 하이힐인가?
무시무시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 저런 구두는 어떤 분들이 구매를 하는지 여쭈어보니...

 

주로 화려고 튀는 걸 좋아하는 흑인 여성분들이라고 하셨어요.
우와~역시 송탄은 인터내셔널 하네요~
사장님이 바로 신어 볼 수 있게 사이즈별로 다 디피를 해 놓으셨더라구요~
이런 작은 배려심 때문에 외국인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오는가 봐요^^*


 

 

 

 

 

시중에서 볼 수 있는 액세서리들이 아니네요~
진짜 화려하고 특이하네요!!
갖고 싶은데... 저한테는 안어울릴것같아요...흐흑..ㅠ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브로치와 각종 액세사리

안쪽으로 갈수록 화려해지는 원피스들 입니다.

 

 

친절하신 사장님과 수다도 떨면서 이런저런 옷들을 구경하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ㅋㅋ
보다보다 못 참고 옷 몇 개를 골랐어요!!
가격도 정말 착하네요~

외국인 스타일의 옷이라서 롱드레스도 길이가 길쭉길쭉해서 너무 잘 맞아요~
사실 롱드레스는 길이가 짧아서 못 산적이 많아서...ㅠㅠ
살 좀 빼고 다시 나타나겠습니다!!!!!!!
(과연.... 흐흑)

 

 


 

 

'평택 >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북시장  (0) 2018.03.30
평택호 레저  (2) 2018.03.26
평택 철새도래지  (0) 2018.02.13
지영희국악관  (0) 2018.02.05
송탄 핑크 포차  (0) 2018.02.01
Posted by KNOCK 주택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