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욕실 인테리어가 부럽지 않은 화장실 리모델링

 

 

 

 

 


 

처음 보실 현장은 포근한 느낌이 매우 좋았던 아파트의 화장실 인테리어입니다. 시공 전 사진이 없어 조금 아쉬운데요. 현재 거실에서 보이는 욕실 인테리어의 모습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문틈으로 보이는 모습만으로도 욕실 리모델링 이후 상당히 많은 변화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독특한 느낌의 타일이 사방으로 깔린 화장실 리모델링이 완성되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 큰 욕조를 철거하지 않고 놔두었는데요. 요즘은 대부분 샤워 부스를 많이 하시지만 아무래도 아이들 목욕을 위해서 그대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준비해보았습니다. 수납장은 큰 사이즈의 슬라이딩 방식으로 열리는 제품으로 간접 조명과 함께 화장실 인테리어를 진행했습니다.

 

 

 

 

 

안방에 있는 화장실 리모델링 전후 입구 앞 세면대입니다. 호텔 욕실 인테리어 부럽지 않는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한 모습인데요. 큰 부분을 차지하는 거울 수납장 대신 둥근 블랙 프레임이 예쁜 거울이 보다 넓은 개방감과 함께 설치되어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 이후 짙은 블랙 컬러의 바닥 타일과 그레이&화이트의 수납장 역시 예쁜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출처 : https://blog.naver.com/arte_blog/221181376318

 

 



 

 

Posted by KNOCK 주택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