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 월세' 노크종합 컨설팅

더펠리스 202호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 노크종합 컨설팅에서

추천드릴 물건은 송탄 월세 더펠리스 202호 입니다!!

벌써 내일이면 금요일이네요~ 불금을 위해 오늘도

파이팅 하자구요!!

 

 

먼저 송탄월세 더펠리스

거실부터  소개하겠습니다!!

화이트톤의 깨끗한 벽지와 벽걸이 TV

수납장과 쇼파,햇빛이 잘 들어오는 넓은 창문과

최신형 에어컨까지 공간과 옵션 부족할게 없는 거실이에요!!

 

 

 

다음은 송탄 노크종합컨설팅 에서 추천드리는

송탄월세 더펠리스 20*호의 주방 모습입니다!

넓은 주방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수납장,

뭐든 다 보관할 수 있는 에어컨과 최신형 레인지까지..

요리를 하고 싶게 만드는 주방의 모습이에요!!

 

 

송탄월세 더펠리스 20*호의 침실입니다~

출근 전 잠에서 깬 뒤 창문으로 맞는아침햇살은

정말 상쾌할 것 같아요~ 넓은 침대와 편안해 보이는 소파까지

부족할 것 없는 침실의 모습이네요!!

 

 

송탄 노크종합컨설팅에서 추천드리는

송탄월세 더펠리스의 다용도실 입니다!!

한번에 눈에 띄는 넓은 수납공간은

아이들의 문제집, 마음 안정을 위한 책들을

다 넣어도 남을 것 같네요!

 

 

송탄 월세 더펠리스 20*호의

마지막 방 소개입니다 ! 이 곳은

한눈에 봐도 드레스룸으로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제 모든 옷을 넣어도 남을 것 같기는 하지만요..ㅜㅜ

 

 

다음은 송탄노크 종합컨설팅에서 추천드리는

송탄월세 더펠리스 202호의 화장실 모습입니다~

주위 다른건물들보다 유독 화장실이 잘 빠진것 같아요!!

하루 일과를 마친 뒤 욕조에 누워 반신욕을 부르는 비주얼이네요~

정말 깨끗해보여요 ㅎㅎ

 

 

더 자세한 문의는

 

010-3404-4968 로 통화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KNOCK 주택관리
,